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딤섬 먹으러 "호우섬"

by 철수와영이 2022. 9. 7.
반응형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딤섬 먹으러 "호우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제일 빠져있는 딤섬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동탄 롯데백화점에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다녀왔는데

푹 빠져서 친구들이랑도 가고 

어제는 신랑도 맛보여주고 싶어서 다녀왔답니다.

 

 

 

 

호우섬 롯데백화점 동탄점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B1

0507-1331-3568

 

 

영업시간: 10:30-21:00

(20:00 라스트오더)

 

 

 

 

지하1층 푸드코트쪽 가운데쪽은 아니고

매장이 따로 구석쪽..이라고 해야하나

좀 찾아야 해요ㅋ

 

 

 

 

#호우섬메뉴

 

 

선결제 해야하는데

메뉴를 체크해서 카운터에 가서 주문하는 방식이에요.

 

 

처음 갔을때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그랬는지

주문하는데만 줄을 십분 넘게 서서 한거 같아요.

 

 

어제 갔을때는 그래도 평일이라 그런지 

자리도 있고 줄도 안서고 편안하게 먹었어요.

 

 

 

 

 

 

양배추 절임, 라조장, 뽀짜이간장, 딤섬간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새우&돼지고기 완자 솥밥 16,000원

 

 

처음에 이거 먹고 너무 신선한 충격이었어요.

고기완자가 이렇게 고기비린맛이 하나도 안날수가 있구나..

너무 맛있어서 친구한테 추천했었는데

건강한 맛이라 그런지 친구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신랑은 뽀짜이 간장 뿌려 먹으니 딱 좋다고 잘 먹었어요.

누룽지 넘나 맛나요....

 

 

 

 

 

 

블랙하가우 8,800원

 

 

새우가 들어가서 살이 오동통하고 맛나요.

먹을땐 맛나는데 저 한조각에 3천원꼴이라니

비싸긴 하네유...

 

 

 

 

마라소룡포 7,500원

 

 

원래는 마라탕을 좋아하는데

요거는 그다지 임팩트가 없었어요.

 

 

 

 

소룡포 7,000원

 

 

한가지 아쉬운건

호우섬 소룡포는 바닥에 붙어서

즙이 다 빠져나간다는거...ㅠ

육즙이 생명인데 그게 터지다니이이이

 

 

 

 

 

소룡포는 딘타이펑에 한표를 주고 싶어요.

 

 

 

 

맑은 우육탕면 11,000원

 

 

진짜....이거 진짜 맛나요.

고수는 못먹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따로 주시더라구요.

 

 

그냥도 맛있고 라조장 넣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전날 술먹은 친구가 텀블러 가져와서 싸가고 싶다고 한맛.

또가면 이거 1인1그릇 해야할듯 해요ㅋㅋ

 

 

 

 

다른날 가서 먹었던 블랙하가우

 

 

 

 

쇼마이 7,500원

 

 

3개씩만 나오니 너무 감질맛 나고

그렇다고 하나를 여러개 시키자니 너무 비싸요ㅋ

한 12개씩 나오면 좋겠음ㅋㅋㅋ

 

 

 

 

마늘칩 꿔바육 21,000원

 

 

처음에 요거 한덩이 나와서 양이 좀 적은가 싶었는데

잘라놓으니 고기가 두툼하고 양도 많았어요.

겉엔 바삭하고 소스도 맛이 쎼지 않아서 맛나요.

 

 

 

요즘 딤섬에 빠졌는데

이쪽에 딤섬파는곳이 많이 없어서 아쉽네요ㅠ

또 다른 딤섬맛집을 찾으러 열심히 다녀볼께요!

 

 

 

그럼 저는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