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황리단길 카페: 수플레 인정! 훌림목카페

철수와영이 2022. 4. 29. 10:26
반응형

황리단길 카페: 수플레 인정! 훌림목카페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경주에서 핫한곳을 소개해볼께요.

 

 

 

 

 

훌림목카페

 

T. 010-2865-0674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1-9

 

 

영업시간: 11:00-20:00 매일

 

 

훌림목카페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는것 같고

저희는 대릉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황리단길 구경했어요.

 

 

 

 

좁은 골목으로 들어가니까

이렇게 이쁜 문이 나왔어요.

 

 

 

 

들어가는길도 이뻐요~

 

 

 

 

#훌림목카페메뉴

 

 

 

 

마당이 너무 이뻐요.

제주도도 제주도지만

경주의 한옥들 분위기도 참 좋은거 같아요.

 

 

 

 

 

 

마당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니까

옥상에도 이렇게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요.

저희는 여기 앉았는데

의자가 좀 딱딱 하고

비오고 난 후라서 약간 춥긴 했어요.

 

 

 

 

이쁜 공간이 여기저기 있어서

젊은이들에게는 아주 좋은 포토스팟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를 시켜봤어요.

아인슈페너랑 크림커피, 아아, 

임산부친구는 미숫가루라떼를 선택했어요.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큰아들이 아주 맛있게 크림을 뺏어먹었어요.

 

 

 

 

달고난줄 알았는데

그냥 스푼이었던 귀여운 곰돌이.

 

 

 

 

딸기수플레

 

수플레 사이에도 딸기가 많이 있어요.

폭신폭신 너무 맛있어요.

원래도 수플레를 좋아하는데 

단점은 너무 입에서 바로 사라져서 빨리 없어진다는거..?

 

 

경주갬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수플레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