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영통/반월동 맛집 "망향비빔국수"

철수와영이 2022. 5. 23. 10:39
반응형

신영통/반월동 맛집 "망향비빔국수"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오고 집안이 조용해 졌어요.

애기엄마들은 모두 공감하시겠쥬?

 

 

저는 망포동에 이사오기전에도 이근처 동네에 살았는데요,

항상 지나가면서 보던 망향비빔국수를 

드.디.어.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어요.

 

 

 

 

T. 031-273-3575

경기 화성시 효행로 1336

 

 

10:30-20:30

월요일 휴무

 

 

 

지나갈때 항상 주차장 넓다 라고 생각했는데

왠지 주말에는 그 주차장도 좁을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희는 평일 점심때라 주차 공간이 넉넉했어요.

 

 

 

 

 

사람 없는 부분으로 찍어봤어요.

테이블도 많고 식당자체가 넓어서 

쾌적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망향비빔국수메뉴

 

 

메뉴가 엄청 심플하죠?

비빔국수집이니까 저랑 신랑은 

비빔국수 두개를 시켰어요.

 

 

아이들과 오면 잔치국수랑 만두를

같이 시켜서 먹으면 될듯해요.

 

 

 

 

 

들어가서 메뉴를 보기도 전에

앉기도 전에 

계산부터 하라고 하셔서 황당했는데

요금은 선물로 받고 있다고 써있네요.

처음와서 메뉴도 모르는데 바로 계산부터 하라고..

 

 

친절하진 않으신거 같아요.

그냥 후다닥 먹고 가는 곳?

이곳에서 친절은 바라지 않는걸로 해요ㅋㅋㅋ

 

 

 

 

7월1일부터라고 하면

아마 작년인거겠죠?

 

7시 50분이 라스트오더 시간이에요.

 

 

이 표지판 말투도 친절하지 않쥬..?

이걸 테이블 마다 이렇게 배치해 놓은게

좀 이해가 안갔어요.

매번 영업시간 단축됐다고 얘기하기 귀찮으셨나봐요.

 

 

 

 

 

 

짜잔.

비빔국수 등장이요.

 

 

 

 

저는 사실 비빔국수는 집에서 간단하게 해먹는 음식 이라고 인식하고 있어서

비빔국수가 8천원이라고? 비싼데?? 라고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근데 일단 양이 많아요.

그리고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데 엄청엄청 매웠어요.

먹으면서 이거 일반사람들(매운거 못먹는)이 먹을 수 있나? 라고 

계속 신랑한테 얘기 하면서 먹었답니다.

 

 

동네엄마들에게 물어보니

어떨때는 엄청 맵고 어떨때는 안맵다고 하더라구요.

네이버 리뷰에서도 너무 맵다고 써있던걸 보면

요 근래 조금 매운 고춧가루를 쓰신건가 싶어요.

 

 

 

그렇지만 평소에 매운거 좋아하는 저는 만족!ㅋㅋㅋ

 

저번주에 먹고 온건데

바로 어제 신랑한테 망향비빔국수 또 생각난다고 말했더니

신랑이 그 정도냐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제 입맛을 저격한듯해요ㅋㅋ

 

 

조만간 또 갈듯합니다.

그때는 당황하지 않고 선불결제 할께요 사장님?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