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행궁동 맛집 존맛탱 "운멜로랩"

철수와영이 2022. 5. 24. 11:57
반응형

행궁동 맛집 존맛탱 "운멜로랩"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행궁동을 자주 찾는거같아요.

평일에 가면 사람도 없고

한산해서 그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는 늘 장안동 공영주차장에 하는데요,

평일 오전시간에는 늘 자리가 있어서

주차걱정없이 간답니다.

저는 늘 11시쯤 도착해요.

 

 

 

 

운멜로랩

T.031-258-0149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16번길 15

 

 

운영시간 11:3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운멜로랩은 보니까 언덕에 있더라구요,

언덕쪽에 주차 라인이 있는데

제가 갔을때는 자리가 몇개 남아 있었어요.

걷기 싫으신 분들과 평행주차 가능하신분들은

운멜로 랩 옆쪽 라인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오픈시간 십분전에 도착했는데

저희밖에 없었어요ㅋㅋ

괜히 빨리 갔나.. 싶었지만

그래도 이쁜 배경에 의자도 있어서

기다리는데 지루하지 않더라구요.

 

 

 

 

카카오톡에서 검색하면

12시 오픈으로 나오는데

네이버에 나온 11시반이 오픈시간이 맞아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저는 이런 인테리어 감각이 없어서

이쁜 공간들 볼때마다 너무 신기하고 부러워요.

친구랑 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다고 얘기하다가

먼지쌓이니까 시도도 하지말자고 했지요ㅋㅋㅋ

 

 

 

 

 

풍기크림리조또 15,000원

 

 

이거 너무...맛있어요.

운멜로 1호점에서도 먹었는데

여기도 역시나 너무 맛있어요.

 

 

 

 

 

아마트리치아나 12,000원

 

 

사실 또 다른 시그니쳐 메뉴인

에그볼크림파스타를 먹으려고 했는데

풍기크림리조또도 크림이라

토마토 파스타 하나 먹자고 해서 고른 메뉴에요.

 

 

그런데... 요것도 매콤하고 맛있긴 하지만

에그볼 크림파스타를 먹을껄 그랬어요.

친구가 그게 정말 맛있데요...

하나도 안 느끼하다고...

 

 

 

 

 

 

랩목살 스테이크 16,000원

 

 

목살 스테이크는 이 날 그랬는지 

조금 질겼던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느끼하더라도

풍기크레마랑 에그볼파스타를 먹겠숴요...

 

 

 

 

요즘 핫플 다니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또 핫플을 다녀와서 소개하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