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들

너무 이쁜 아이들 생파 공간대여 분당 "미스터도치"

철수와영이 2022. 8. 26. 1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초1 큰아들 문화센터 동기들이 있는데요,

보통 조리원동기들이랑 친하게 지내던데

저는 특이하게 문센동기가 있답니다^^;

6개월 때부터 봤는데

언제부턴가 하루 날잡아서 공동생파를 해주고 있어요.

 

 

멀리 살아서 자주는 못 보지만

일년에 한번은 키즈 풀빌라를 가거나

키즈카페를 가거나 해서 생파를 해주는데요,

이번에는 초등학생들이 되서 시간이 안 맞아서

하루 공간대여 하는 곳을 찾아 생일파티를 했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바로

분당에 위치한 "미스터도치"라는 곳이에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쇳골로 73-1

010-6232-3218

 

 

 

이곳은 원래 미술클래스를 운영중인데요,

미술클래스가 없는날은 공간대여로 활용하시는것 같아요.

주말에 이용시간은 11:00-17:00 였답니다.

 

 

예약은↓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01497

 

 

 

 

티맵에서는 안나와서

주소 찍고 출발! 수원에서 갔더니 40분 정도 걸렸어요.

건물이 엄청 크지만

저희는 1층과 마당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 바로 앞에 차 4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잔디밭에 공이랑 장난감 자동차들 있는데

장난감 자동차는 더 아기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초1들에게는 너무 시시했...

 

 

저희는 이공간에 보물을 숨겨놓고 보물찾기 놀이를 했답니다.

 

 

 

 

수영장 이라고 하기엔 너무 낮지만

알아서 물 받아서 놀 수 있었어요.

발목 정도 높이로 받아지더라구요ㅋㅋㅋ

 

그래도 아이들은 물 받아놓고 물총놀이도 하고

물풍선도 가지고 놀았어요.

 

 

 

 

들어갔더니 넘나 이뻤던 첫인상

 

 

 

 

우리집 하고 싶다..

했어요.

 

 

물론 우리집이라면 저런 깔끔함이 유지가 안되서 실패!겠죠...

 

 

 

 

미술클래스 하는 곳인 만큼

미술도구들도 있었고

맥포머스도 있고

자잘자잘하게 놀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초1들에게는 사실 그렇게 관심을 받지 못했답니다.

 

 

 

 

제일 탐났던 넓직했던 주방.

모든 주부들의 워너비 아니겠습니꽈!!!!!!

 

 

 

 

스피커 연결해서 나름 분위기 있는 노래를 틀어보았어요.

 

 

 

 

화장실.

 

 

이쁘지만 실용성은 별로 없었어요.

문도 안잠기고...;;;

 

욕조 안에서만 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사실 씻지는 않았고 수건으로 물놀이 한거 닦고

옷만 갈아입었어요.

 

 

 

 

 

저 물감들을 써도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혹시나 벽이나 바닥에 튈까봐 무서워서

꺼내줄 엄두를 못냈어요ㅋㅋㅋ

 

 

 

 

미스터도치 주의사항 이에요.

 

 

 

냉장고가 호텔가면 있는거보다 조금 큰게 하나 있구요,

불을 사용할 수 있진 않고 배달음식은 시켜먹을 수 있어요.

 

 

근데 문제는 음식물, 분리수거 다 집으로 가져가야 한다는거..

사실 가격이 싼게 아니라

분리수거 나눠놓으면 그거 버려주는거 정도는 할 수 있을것 같은데

그거 가져가는게 또 일이더라구요.

특히나 음식물쓰레기 차에 싣고 가서 버려야함...;;;;

 

 

이건 좀 개선되면 좋을듯 해요.

 

 

 

 

옆에 하얀 테이블있는데 이곳에선 음식물 섭취 안된다고 써있어요.

그냥 인테리어용인가봐요ㅋ

 

 

 

 

바로 앞에 카랑코에라는 레스토랑에서

포장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그럼 저희가 그릇 반납하겠다고 했더니

어떻게 테이크아웃 통을 만들어 주셨어요ㅋㅋ

 

 

일회용접시에 담아서 플레이팅 했는데

그래도 넘나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마지막으로 생파.

초등학생들의 초상권은 소즁하니까

스티커를 붙여보아요.

 

 

풍선이랑 소품들은 다 준비해가서 꾸민거에요.

저말고 금손엄마들이......

저는 정말 똥손이라ㅋㅋ

 

 

 

암튼, 미스터도치는 처음에 우와!!! 너무 이쁘다!!! 하다가

계속 계속 이쁘기만 했던 그런 곳이었어요.

쓰레기통도 하나 없어서 불편한점이 많았어요.

수건도 알아서 가져가야 하고

쓰레기도 알아서 가지고 가야하고..

놀거리를 나름 준비해두셨지만 아이들은 흥미가 없었고..

 

 

그치만 공간이 너무이쁘다! 사진만 잘나오면 되지 뭐! 하는

저희같은 생각이시라면 가서 파리투나잇 하시길 바랍니당.

 

 

어쨌든 사진은 넘나 이쁘게 나온답니다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