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세부여행] 막탄 알리망오 맛집 "점보7/점보씨푸드" 내돈내산

철수와영이 2023. 3. 2. 16:12
반응형

[세부여행] 막탄 알리망오 맛집 "점보7/점보씨푸드"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세부여행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오늘은 세부에서 가장 거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고 온 식당인 점보7 씨푸드 레스토랑을 포스팅 해볼께요.

 

 

 

 

 

 

 

점보7 씨푸드 레스토랑은

한국 사장님이 운영하시는데 카톡으로 예약은 물론

막탄내 리조트에 픽업 드랍도 가능하답니다.

 

 

카톡 cebujumbo7

 

 

↑카톡 친구 추가하고 '한국말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 해주신답니다.

 

 

 

 

짜잔!

점보7 씨푸드 외관이에요.

엄청 크쥬??

 

 

제가 있던 블루워터 마리바고에서는

차로 5분정도 밖에 안걸렸어요.

 

 

 

 

들어가자마자 귀한 몸들이 보이네요.

랍스터들 구경하고 옆을 보니 

 

 

 

 

 

알리망오가 꽁꽁 묶여 있네요.

 

 

알리망오는 바다가 아닌 육지에서 사는 게에요.

코코넛 나무에서 산다고 하는데 

파는곳이 많지 않으니

필리핀가면 꼭 먹고와야 해요.

 

 

필리핀에서 공부하던 때에

시장에서 보고는 뭣 모르고 꽃게다!!하고 꽃게탕 끓여먹었는데

정말 달달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엄청 기대하며 갔답니다.

 

 

 

 

 

가게 뒷편으로 갔더니

우와우....

엄청 이쁜 정원(?)이 나타나요.

 

 

마음같아서는 밖에서 식사하고 싶었는데

 덥기도 하고 모기와 도마뱀을 피해

실내에서 편안하게 먹었답니다.

 

 

 

 

 

너무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여기서 사진 엄청 찍어왔드랬어요.

 

 

 

 

 

 

세부맛집 점보7 씨푸드 메뉴

 

 

저희는 알리망오 5인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어른 4명에 첫째 2학년 둘째 37개월인데 

첫째가 잘먹는 어린이라 5인메뉴를 시켰답니다.

 

 

 

 

 

실내가 너무너무 넓고

사장님이 맞이해 주셔서 마음이 편했어요.

사장님이 계속 계시니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고

빨리빨리 움직이시더라구요(?)ㅋㅋ

 

 

 

 

게살스프가 먼저 나오는데요,

요것도 맛있었는데 요리가 빨리빨리 나와서

게살스프는 많이 남겼답니다.

 

 

 

 

뜨악

이렇게 큰 상이 한꺼번에 들어와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가리비, 새우는 말할것도 없고

의외로 꼬지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옥수수도 배불러서 못 먹는다던 사람들이

한입맛보더니 맛있는데? 하면서 먹었어요ㅋ

 

 

그리고 옆에 안어울리는 튀김은

필리핀 길거리 음식중 하나인 바나나튀김입니다.

아들이 만두인줄 알고 먹었다가

바나나라 당황했어요ㅋㅋ

 

 

 

 

횟집가면 나오는 에피타이저 느낌으로

튀김도 나오구요.

 

 

저는 여기서 모닝글로리가 너무 맛나서

밥에 모닝글로리도 많이 먹었어요!

 

 

 

 

갈릭라이스도 충분한 양이 나왔구요,

 

 

 

 

대망의 알리망오!!

인당 한마리씩 나오고

딴딴한 다리가 먹기 좋게 부셔져 있어서

저같이 먹기 귀찮아 하는 사람도 먹기 좋았답니다.

 

 

 

 

요렇게 나와서 특히 아이들 까줄때 너무 귀찮은데 

포크로 슝슝 밀어주면 되니까 편했답니다.

 

 

 

너무 배부르게 한상 제대로 먹고 왔어요.

 

산미구엘 애플은 여기서도 시켜먹었고

한쿡 올때도 캔으로 사가지고 왔는데요,

 

역시 맥주도 현지에서 먹어야 맛이지

집에와서 먹으니 그맛이 안나더라구요ㅠㅠ

 

 

 

 

아...그리고 물을 시켜먹어야 되더라구요.

다른 곳은 물 한병씩 나오던데

20만원이 넘는 식당에서 

물을 보틀로 시켜먹으라 해서 넘나 당황스러웠어요ㅋㅋ

 

 

페소가 부족하면 신용카드로도 결제 가능하고

한국은행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해요.

밥을 계속 거하게 먹었더니 환전한 돈이 부족할듯해서

이곳에서는 계좌이체를 했답니다.

 

 

 

 

차량이 아직 안와서 뒤에 정원을 다시 한번 돌아봤어요.

 

아까 못봤는데 수영장(?)안에

고래상어가 실물크기로 그려져 있어서

전날 보고 온 고래상어 덕분에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더워서 밖에서 누가 먹나~ 싶었는데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ㅋ

도마뱀이 굉장히 많아서

도마뱀 찾기 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밖에서는 분위기를 함께 먹는걸로..?

 

 

 

친절하고 깔끔하고 맛있고

어른들 아이들 모두 만족했던 세부 맛집이었답니다.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