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묘앞역 맛집 매콤한 냉면 먹으러 "낙산냉면"

철수와영이 2023. 3. 23. 11:42
반응형

동묘앞역 맛집 매콤한 냉면 먹으러 "낙산냉면"

 

 

 

안녕하세요.

 

 

저는 수원사람이라 사실 서울맛집은 잘 모르는데요,

얼마전에 동묘앞역 근처에 가게되서 점심을 먹게됐는데

거기서 검색해서 많이 나오는곳을 픽해서 가보았어요.

 

 

 

 

낙산냉면 영업시간

 

 

10:00-21: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낙산냉면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가게 앞 골목에 점심시간에는 주차가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서울운전은 자신이 없어서 늘 서울가면 뚜벅이인데

역시 차 가지고 갔으면 주차도 곤란했겠어요.;;

 

 

 

 

낙산냉면 메뉴

 

낙산냉면은 아주 심플하게 냉면만 파는데요,

냉면집에 만두가 없는게 너무 아쉬웠지만

맛집들은 원래 하나만 파더라구요ㅋㅋ

 

 

 

대신 냉면 매운맛을 다섯단계로 고를 수 있더라구요.

저는 매운맛을 좋아해서 얼큰이로,

친구는 매운걸 못 먹어서 낙산냉면으로 주문했어요.

 

 

 

 

식초, 겨자, 설탕이 있는데요,

이미 식초와 설탕이 어느정도 들어있다고 하니

맛 보고 그다음 개인취향별로 추가 하는게 좋을듯해요.

 

 

 

 

맛집에 빠질수 없는

생생정보통과 vj특공대 방송출연ㅋㅋ

 

 

 

 

친구의 낙산냉면인데요,

친구가 아주 매운걸 못 먹는편인데도

이거는 안 맵다면서 잘 먹었어요.

맵찔이 가능!

 

 

 

 

저는 오이를 안 먹어서

오이 뺀 얼큰이 냉면.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편이고 잘 먹는편이라 그런지

가장 매운맛이었는데도 그냥 먹을만 한 정도 였어요.

이래서 더 매운걸 원하면 주문할때 말하라고 했나봐요ㅋ

그리고 양도 참 많더라구요.

 

 

그치만 사이드 메뉴가 없다는 아쉬움은 끝까지 있더라구요ㅠ

엄~~청 맛있어서 또 가고 싶다는 맛은 아니지만

그냥 무난하게 한끼 잘 먹고 온 듯 해요.

개인적으로 줄 서서 먹지는 않을듯?

 

 

 

그럼 저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