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광교 중흥s클래스 카페 "슬로베이커리"

철수와영이 2023. 3. 28. 20:21
반응형

광교 중흥s클래스 카페 "슬로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카페 리뷰로 돌아왔어요.

 

얼마전에 다녀온 광교 중흥s클래스 상가에 있는 

슬로베이커리라는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070-4400-4835

 

 

 

 

 

요즘 카페는 문도 이쁘다요?

 

 

 

 

 

입구쪽에 테라스가 있는데

자리가 너무 이뻤어요.

요즘 날씨가 점점 따땃해지고 있는데

공기만 좋다면 테라스 자리가 가득 차는 날이 곧 올꺼같아요.

 

 

 

 

 

슬로베이커리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실내가 엄청 넓었어요.

아파트 상가에 이런 대형 카페라늬이이이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밥 먹고 가서 디저트를 신중하게 골랐어야 했어요ㅋㅋ

 

 

 

 

슬로베이커리 음료메뉴

 

 

 

 

아침에는 브런치로 먹을 수 있게

샌드위치가 준비되나 봐요.

 

 

 

 

고심해서 선택한 빵두개ㅋㅋ

 

 

 

 

너무너무 늦게 나와서 

기대 하지 않았는데 

커피맛은 괜찮았어요.

 

 

 

배부르게 밥 먹었지만

디저트로 빵+ 우유가 들어간 라떼 콤보ㅋㅋㅋ

 

 

우리 다들 디저트배 나눠져 있자나여...?? 

나만 그런거 아니잖아여....??

 

 

 

 

저는 또 돼지런하게 먹으러 다니다 오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