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부여행] 샹스몰맛집 제이파크근처 한식 청담제면소

by 철수와영이 2023. 3. 10.
반응형

[세부여행] 샹스몰맛집 제이파크근처 한식 청담제면소

 

 

 

안녕하세요.

이번 세부여행은 부모님과 아이들과 함께라

유독 한식을 많이 먹게 됐는데요,

마지막날 라라스파에 마사지+공항드랍을 예약해놓고

그 근처에서 저녁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샹스몰에 있는 한식당을 찾았어요.

 

 

 

 

 

 

샹스몰은 제이파크 근처 쇼핑몰인데

일반 쇼핑몰이라고 생각하면 좀 특이한..?

한식당들, 한국 마사지샵, 한국 네일샵 등등

거의 한인타운 느낌의 몰이더라구요.

 

 

 

 

어디갈까 둘러보다가

아이들도 있기에

최대한 술집 분위기같지 않은 깔끔한 곳을 택했는데요,

그곳이 바로 청담제면소 였답니다.

외관부터 깔끔하죠?

 

 

 

 

세부 청담제면소 내부

 

넓고 깨끗해요.

 

 

 

 

세부 청담제면소 메뉴

 

 

메뉴가 정말 정말 다양해요ㅋ

짜장면에 삼겹살에 냉모밀까지ㅋㅋㅋ

안어울리는거 같은데 그래도 외쿡에서 메뉴가 다양하니 좋드라구요?

 

 

 

 

한식당이라면 기본으로 나와줘야쥬?

김치랑 단무지 반가웠어요ㅋ

 

 

 

 

냉모밀 400페소

 

신랑이 쌩뚱맞게 냉모밀을 시켰는데요,

나름 맛있게 먹었어요.

아무래도 대기업 맛인거 같아요?ㅋㅋㅋ

 

 

 

 

돈까스 500페소

 

 

돈까스는 국룰이죠..?

맛있었어요.

 

 

 

 

칼국수 400페소

 

 

칼국수는 저희 친정아부지 피셜

이렇게 해물 많이 들어간 칼국수는 처음 본다.

 

 

홍합이랑 새우랑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바다도시에서 먹는 칼국수라 역쉬.

 

 

그치만 맛은 아무래도 msg맛인거 같아요ㅋㅋ

 

 

 

 

청담김밥 180페소

 

 

김밥도 역시 괜찮았어요.

 

 

 

 

멸추김밥 200페소

 

 

조금 매콤한 김밥을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칠리가 중간중간 있어서

그거 안빼고 먹으면 너어어어무 매웠어요.

그치만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사람이라 오히려 좋았어요.

 

 

 

사실 한국에서 이런걸 먹었다고 하면

엄청난 맛집이다!하면서 올리진 않았을듯 한데

해외에서 먹는 한식이다 보니까

사실 기본만 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요?

 

 

청담제면소는 기본에 충실하고 

깔끔했던 그런 곳이었어요.

한식 땡기는 분들께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