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행궁동 핫플 루프탑카페 "그래비테이트"

by 철수와영이 2022. 4. 8.
반응형

행궁동 핫플 루프탑카페 "그래비테이트"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최고온도가 20도가 넘는다고 나오는데

이제 정말 벚꽃도 만개해가고 

이제 나들이갈 일만 남았쥬~

 

 

그래서 오늘은 날 따땃해지면 가기 좋은

루프탑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행궁동 그래비테이트

 

0507-1357-0344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23번길 4 3층

 

 

영업시간 12:00-22:00

 

 

행궁동 핫플은 다 그렇듯..

주차는 공영주차장이나 

길가 어딘가에 해야하는데 

마음편하게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요~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주차장에 하는게 가까워요.

 

 

 

 

짜잔!

 

 

 

 

저는 이 사진만 생각하고 찾아가려다보니

도대체 어디있는거야~ 그랬는데

 

 

친구 졸졸 따라가다보니 

되게 아무것도 없어보이는 건물로 쏙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3층까지 걸어올라가니까

이렇게 멋진 루프탑 카페가 있었어요.

 

 

 

 

자리가 없어서 이쪽에 앉으려고 했더니

너무 공사장뷰...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임산부들이 있는데 의자가 높아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옆쪽에 자리가 나서 옮겨 앉았답니다.

 

 

 

 

실내에도 자리가 있는데

그래도 루프탑 카페에 왔으니

다들 바람불어도 밖에 앉는 분위기였어요.

 

 

 

 

#그래비테이트메뉴

 

 

테블릿에 메뉴가 적혀있고

설명을 하나씩 해주세요.

디저트 사진도 보여주셔서 선택하기 쉬웠어요.

 

 

오른쪽 위쪽은 원두를 선택하는건데

디카페인도 추가금액 없이 선택 가능해요.

 

 

 

 

커피 너무 이쁜데

컵이 좀 작아서 양이 적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컵받침인줄 알았던 밑에 저 종이에는

어떤 원두를 사용한 커피인지 적혀 있는거였어요.

 

 

 

 

저는 초딩입맛이라

늘 크림들어간 커피를 먹는데요

 

요기도 애플크림라뗴라는게 있더라구요.

 

 

애플크림이라 그런지

다른데서 먹는 아인슈페너나 크림라뗴와는 다르게

상큼한 맛이 나는 커피였어요.

 

 

 

 

 

뉴턴의사과 8,500원

 

 

제가 생각하기에 그래비테이트의 시그니쳐메뉴인

사과모양의 디저트.

 

 

너무 이뻐서 이거 어떻게 먹어~~

자르지 말아봐~~~

막 이러다가 한번 자르니 순삭ㅋㅋㅋ

 

 

 

 

마스카포네크림이 있고

그 안에 사과콩포트가 들어있어요.

(메뉴 정독하고 와서 아는척)

 

 

정말...사르르 녹고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핫플 왔을때나 비싸고 맛있는거 먹지

애들과는 ... 절레절레...

 

 

 

암튼,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요즘이라

핫플도 가보고 하고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바람이 좀 불어서

추웠는데 이제는 따땃해서 더 가기 좋을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