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평택 핫한 카페 "안정리 커피"

by 철수와영이 2022.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택에 갔다가 발견한

핫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감성 묻어나는 곳이라 그런지

젊은이들에게도(?)ㅋㅋ 인기가 많더라구요.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안정리커피" 라는 카페입니다.

 

 

 

 

T.031-655-2924

경기 평택시 팽성읍 안정순환로80번길 36

 

 

매일 10:00-22:00

 

 

 

 

 

 

주차장이 옆 공터에 있기는 한데

핫한카페이다 보니 꽉 차있었는데요,

옆쪽이 측면주차할 공간이 많아서

그쪽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야외에도 공간이 있는데

너무 추운날이라 밖에서 먹는사람은 아무도 없었어요.

 

 

따땃한 봄날이 오면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좋을듯 싶어요.

다른 다녀온 블로그 보니

오후가 되면 모닥불도 피워준다고 하네요?

 

 

 

#안정리커피메뉴

 

 

음료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테블릿을 넘기면서

케이크랑 브런치메뉴도 확인할수 있어요.

 

 

 

 

저런 자개장으로 테이블을 만든걸 보니

이런거 하나하나 쌓여서 분위기가 달라지는거 같아요.

 

 

 

 

안정리커피 실내

 

 

실제 집을 리모델링 한건지 방이 여러개에요.

근데 사람들이 가득가득 차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ㅠ

 

 

자리도 마침 다른분들이 일어나셔서

후다닥 앉았답니다.

 

 

 

 

아쉬운대로 복도라도 찍어보았어요.

 

 

 

 

카페가면 크림커피 못참는 st.

아인슈페너를 먹었어요.

크림도 굉장히 인스타 감성느낌이지요?

 

 

 

같이가신분이 비타민티라는걸 마셨는데

향이 너무 좋았어요.

추운날 비타민충전하기 딱 좋을듯 해요.

 

 

핫한곳은 사진찍기가 굉장히 어렵다는 교훈을 남기며

저는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