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황리단길 맛집: 대릉원보며 피맥 "987피자"

by 철수와영이 2022. 5. 2.
반응형

황리단길 맛집: 대릉원보며 피맥 "987피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경주여행기가 계속됩니다.

핫플을 찾아다녔는데

사람이 많아지기 전에 후딱후딱 잘 다녀온듯해서

아주 뿌듯해요.

 

 

 

 

987피자

 

 

T. 070-4007-1987

경북 경주시 포석로1092번길 26

 

 

월 17:00-22:00

화-일 12:00-22:00

 

 

 

 

987피자는 황리단길 메인거리에 있는건 아니구요,

대릉원에서 황리단길 가는길에

황리단길 초입쪽..?에 위치해있었어요.

당연히 주차는... 공영주차장 찾아서 해야겠쥬?

저희는 이번여행에서 모두 대릉원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돌담길 있고 대릉원이 옆에 이렇게 보여요.

요즘은 초록뷰가 너무 좋더라구요.

 

 

 

 

사람 몰릴까봐

다섯시쯤 이른저녁을 먹어서 그런지

실내에는 아무도 없었어요.

 

 

야외에 앉았는데 저희 주문하고 나니

야외자리는 바로 꽉 차더라구요.

 

 

 

 

#987피자메뉴

 

 

 

 

콜라가 나왔는데

일회용 컵이 외쿡에서 쓰는 느낌으로 나오네요?

 

 

 

 

산미구엘하고 1664블랑

병맥이냐 생맥이냐 고민하다가

생맥이 채택됐어요ㅋ

 

 

 

 

프렌치프라이 

 

 

 

 

치즈피자

 

 

 

 

하와이안피자

 

 

피자 따끈따끈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야외에서 이런분위기에 피맥먹으니

뭔가 젊은이가 된 느낌이더라구요?

 

 

 

다만 핫플은 공통적으로

직원들이 기계같다고 해야하나..

사장님인지 직원인지 모르겠으나

친절함이라고는 1도 찾아볼수 없더라구요.

 

 

경주가서 친절하다고 느낀 식당은

별로 없던듯 해요.

 

 

분위기 즐기고 맛난 피자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