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행궁동맛집: 드디어 가봤다 핫플 "운멜로 "

by 철수와영이 2022. 5. 13.
반응형

행궁동맛집: 드디어 가봤다 핫플 "운멜로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핫플로 눈여겨 봐놨던

행궁동 맛집 운멜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인스타에서 엄청 오래전부터 봤었는데

애들때문에 못가다가 드.디.어 가보았답니다.

 

 

 

 

T. 031-256-0149

신풍동 114-2 2층

 

 

영업시간 11: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주차는.. 늘 그렇듯 장안동 공영주차장에 하고좀 걸어서 갔어요.위치상으로는 선경도서관 주차장이 더 가까울듯하지만장안동 공영주차장이 제일 넓답니다.

 

 

 

 

저는 네이버지도를 보고 찾아가다가

그냥 지나쳐버렸어요.

 

 

제일교회가 엄청 큰데 

거기 도착해서 주변을 자알 둘러보면

이런 간판이 나온답니다.

 

 

 

 

건물찾고 구석에 계단을 찾아서 올라가면

작은 입구가 나온답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그런지

계단도 좁고 대기공간도 크진 않아요.

 

 

 

 

대기 명단 쓰는건 없고 그냥 줄 서 있어야 해요.

 

예약도 할 수 있는거 같아요.

저희는 평일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서

첫번째로 들어갔어요~

 

 

 

 

 

#운멜로메뉴

 

 

 

 

핫플답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평일이라도 금방 자리가 다 차더라구요.

주택이라 이곳저곳 공간이 많고

운멜로의 시그니쳐?인 다락방도 있는데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았어요.

 

 

 

 

식전빵이 나왔어요.

배고파서 그런지 식전빵은 늘 맛있어요.

 

 

 

 

 

 

풍기크레마

 

 

운멜로가면 이거 먹어봐야고 한다더니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는 그냥 평범했던것 같아요.

 

 

 

 

빼쉐

 

 

느끼한거 먹을때 필요한 매콤한맛.

저는 요런거 좋아하는데 자꾸 국물을 퍼먹게 되는 그런맛이었어요.

 

 

 

그렇지만, 저의 픽은 풍기크레마 입니다.

꼭꼭 드셔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