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들

수원 저렴한 신속항원검사 영문증명서

by 철수와영이 2023. 2. 23.
반응형

수원 저렴한 신속항원검사 영문증명서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에 세부여행을 다녀왔어요!

제가 백신을 맞지 않아서 갈수 있는 나라가 많지 않은데

필리핀도 작년에 백신 미접종자도 여행을 할 수 있게 풀어주었어요.

대신 미접종자는 24시간 이내의 신속항원검사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해요.

 

 

그런데 카페에서 정보를 찾아보니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그래서 집 주변 전화를 싸악 돌렸더니

검사비용 2만원+ 증명서 3만원 이런식으로

결국은 총 비용이 5만원이었어요.

네군데 전화했는데 다 그런거 보면 보통은 5만원인듯 합니다.

 

 

포기하지않고 검색 다시한 결과

 

 

 

 

 

영통 365 아이랑 소아청소년과의원

 

031-273-0203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604 계룡리슈빌스카이 1층

 

 

 

짜잔! 광명찾듯 찾은 저렴한 곳입니다.

전화해봤더니 진료비에 만원추가받으신다고 하셔서

오잉...? 반신반의 하면서 가봤더랬죠.

 

 

 

 

 

짜잔.

 

총 15,100원 나왔어요.

코 찌르고 한 15-20분 정도 지나고 받았어요.

 

 

소아과라 간호사 선생님들도 의사선생님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아이들 등원전이나 하원후 시간을 빼고는 한산하구요,

아니면 똑닥으로 예약을 하고 가도 되더라구요.

 

 

 

아울렛이랑 같이 있는 건물이라 주차장도 넓어서

조금 멀어도 비용 차이가 많이나니 가서 할 만 한듯해요.

 

 

 

그럼 저는 이만 

다음포스팅은 세부여행 정보를 가져오겠습니당~

 

 

 

댓글